오늘은 그만보기 닫기

Please wait...

뉴스

소상공인 매출 정산 선두 기업 캐시앤페이, 신개념 마일리지 SSOK카드 서비스 출시 2018-09-06
KakaoTalk_20180622_155954615.jpg

경기도의 한 식당을 운영하는 김씨(56세), 매장운영으로 자금이 항상 순환 되어야 하지만 현실은 자유롭지 못한 상황이다. 

일 매출 100만원이 넘는 매장이지만 최저임금 인상과 치솟는 임대료가 사업주를 궁지로 몰아 넣고 있는 모양새이다. 
 
올 4월부터는 정부의 새 대출규제 DSR 도입으로 인하여 대출도 힘든 상황이다. 궁여지책으로 1금융권의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하려 했지만 불가능하다는 답변만 듣고 왔다. 
 
그렇다고 식당 운영을 포기 할 수 없었던 김씨는, 온라인에서 광고 중이던 ㈜캐시앤페이 SSOK카드를 보게 되었다.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SSOK카드를 신청한 김씨였지만 이 후 김씨는 자금 걱정 고민이 말끔히 해결됐다. 
 
식당을 운영하며 궁금했던 카드 매출의 입금 금액이나, 입금 예정 금액, 매출 누락 방지 서비스를 혜택으로 받고있으며, 고금리의 대출 이자 부담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김씨는 마지막으로 주변 상인들에게 이자가 없는 ㈜캐시앤페이 SSOK카드를 많이 알리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SSOK카드는 결제대행 기업인 ㈜캐시앤페이에서 개발한 서비스로 기존 MPBS 서비스와 함께 자영업자의 자금 유동화에 최적화된 서비스이다. 이자가 없는 신개념 마일리지 페이백 서비스가 이해하기 어렵다면 1금융권 마이너스통장을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다. 금융기관을 거치지 않기 때문에 불필요한 서류와 금리, 이자에 대한 불필요한 지출을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캐시앤페이 SSOK 카드 신청방법은 다음과 같다. 신용과 관계없이 카드 매출과 자체 심사만 통과하면 마일리지 카드를 발급 받아 마일리지로 결제, 상환 받는 시스템이다.
 
또한 투명하게 관리되는 ㈜캐시앤페이 매출 정산 프로그램으로 매입, 매출이 자동 기록된다. 이런 방법은 후에 세금을 신고할 때 번거로움을 덜 수 있다. 또한 카드 거래가 원활하지 않아 누락되거나 미지급 등의 손해를 완화할 수 있다.
 
㈜캐시앤페이 윤원상 대표는 “앞으로 SSOK 카드 서비스에 다양한 서비스가 추가될 것”이라고 전했다. 
 
그 중, 금융사와 연계된 사업주를 위한 긴급자금 서비스가 대표적이다. 가맹점의 보증을 ㈜캐시앤페이가 서면서 연계되어 있는 금융사에서 긴급자금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또한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한 ‘든든 울타리 자금’ 상품을 이용하여 최대 2,000만 원까지 지원이 가능하다.
 
덧붙여 윤대표는 “외식산업 자영업자의 경영 부담을 완화시키기 위해 현재 ㈜캐시앤페이에서 다양한 서비스 지원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캐시앤페이는 앞으로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외식산업의 경쟁력에 이바지 할 것이라 포부를 밝혔다.